아마존을 위한 승부수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그리고 브라질 대통령께: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는 기후 변화와 아마존 산림의 급속한 파괴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표명합니다. 귀하가 원주민 커뮤니티와 협의를 거친 후, 세계 최대 규모의 자연보호구역을 설립해 1억 3천 5백만 헥타르의 아마존을 보호할것을 촉구합니다. 귀하가 세계에 남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업적이 될 것이며, 다음 유엔 기후 회의를 위해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일일 것입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콜롬비아는 국제사회에서 이 자연지대 보호를 주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마존을 구하려는 대규모 국제 움직임을 만들고 세 나라 모두에서 국민투표가 치뤄지게 하면, 콜롬비아 대통령에게 브라질과 베네수엘라를 설득할 힘을 실어 줄 수 있습니다. 세 나라의 지도자 모두가 다음 유엔 기후 회의에서 빛날 수 있는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그 기회를 선사합시다.
아마존은 지구 생명체가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ㅡ 알려진 세계의 동식물 종 10%가 아마존에서 살고 있고, 이곳의 나무는 수십억 톤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해 기후 변화의 속도를 늦추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보호구역이야말로 무분별한 산림 벌채를 막을 수 있는 승부수라고 말합니다. 지금 청원서에 서명하십시오. 100만 명이 서명하면 원주민 대표들이 청원서와 투표결과를 세 나라의 정부에 직접 전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