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옷, 그들의 죽음
마르코 아이롤디 베네통 CEO께:
방글라데시 라나 플라자의 붕괴는 21세기 최악의 산업 재해로, 수 천 명의 의류공장 노동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몇몇 기업들의 옷을 만들다가 산 채로 매장됐습니다. 베네통을 제외한 라나 플라자 공장과 관련된 주요 다국적 기업들 대부분은 현재까지 희생자를 위한 라나 플라자 계획 (Rana Plaza Arrangement)을 위해 돈을 내놓았습니다. 세계 시민 중 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이 참혹한 재해의 생존자들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베네통이 계획에 동참하라고 촉구하는 바입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이탈리아 대형 의류업체 베네통은 본사의 옷을 만들던 희생자들에게 보상금을 지급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붕괴에 연루된 세계적인 브랜드 회사들 중 보상금을 내놓지 않은 유일한 기업인 것입니다. 베네통은 지금까지 생존자들로부터 고개를 돌리고 있고, 회사 브랜드 명성에 해가 되지 않는 이상, 결국 이 상황을 요리조리 피해 갈 것입니다. 바로 이 시점에서, 우리가 행동합니다.
베네통은 현재 밀라노 패션 위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패션 위크는 이탈리아 패션 계에서 제일 중요한 행사입니다 — 그리고 이들이 무시할 수 없는 큰 홍보 스캔들을 퍼뜨릴 수 있는 우리의 기회인 것입니다. 클릭하시고 베네통에게 지금 당장 보상금을 지급하며 유엔의 보상 계획을 살리라고 요구하십시오. 100만 명이 서명하면, 이들이 무시하지 못하도록 패션 위크 쇼에서 어마어마한 창피를 줄 것입니다. 지금 서명하십시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