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피를 흘리게 놔둬선 안 됩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 타밈 빈 하마드 알 타니 카타르 국왕, 에르도안 튀르키예 대통령, 숄츠 독일 총리를 비롯한 전 세계 지도자에게:
어린이들을 상대로 한 이번 전쟁은 전 세계 양심의 오점으로 기록될 겁니다. 어린이들이 거주하는 지역에 대한 이스라엘의 폭격을 중지시키고, 하마스가 인질로 잡은 이스라엘 어린이와 가족들을 풀어주는 합의가 이뤄지도록 영향력을 행사해 주십시오. 이스라엘의 군 교도소에 수감돼 있는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의 석방도 합의 내용에 포함돼야 합니다. 당신들에게는 무고한 아이들을 보호하고, 이 전쟁을 끝낼 힘이 있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행동에 나서 주십시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상황은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폭격이 계속됨에 따라, 가자에 있는 수많은 어린이들이 몇 시간 안에 집을 버리고 떠날 것을 강요받고 있습니다… 요구에 따르지 않는다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겁니다. 그리고 먹을 것과 물, 필수적인 의약품이 거의 바닥났습니다.
아이들에게 끔찍한 일이 실제로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협상이 필요합니다. 하마스는 인질로 잡은 아이들과 가족들을 풀어주고, 동시에 이스라엘도 수감 중인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을 석방해야 합니다. 또한 이스라엘은 학교와 어린이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공격을 중단해야 합니다.
바로 이 지점에서 아바즈 공동체가 할 수 있는 역할이 있습니다. 전쟁을 막기 위해, 전 세계적인 여론을 일으킵시다.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미국, 카타르, 튀르키예, 독일의 지도자들에게 이스라엘과 하마스 양측에 자신들이 가진 영향력을 행사해 줄 것을 요구합시다.
게시 :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