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이족의 호소
그런데 코로나19가 나슐라이를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선구적인 보호 프로젝트를 이끌어가던 용감한 공동체가 지금 기아와 빈곤에 직면했습니다. 나슐라이 경제는 관광에 의존하고 있는데, 코로나19로 관광업이 붕괴됐기 때문이죠. 수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돈, 음식, 그리고 의료 시스템이 모두 부족합니다. 만약 보호대원들마저 해고되고 빈곤이 악화한다면, 보호구역의 야생동물을 상대로 한 밀렵이 다시 활개치게 될 것입니다.
나슐라이에는 기적이 필요합니다. 그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은 바로 우리들이죠.
마사이족 지도자들이 사태를 해결할 대담한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식량을 공급하고, 의료 시설을 갖추고, 야생동물을 보호할 계획이죠. 하지만 그 계획을 실행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이번에도 우리가 나서야 합니다.
물론 우리 회원들도 각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우리가 커피 한 잔 값씩 기부한다면, 우리는 나슐라이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이 더 모이면 어려움에 처한 다른 공동체들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에 맞설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겠죠. 짧은 시간 안에 이 일을 해낼 수 있는 것은 우리밖에 없습니다. 나슐라이의 눈물을 못 본 체하지 말아 주십시오. 지금, 기부에 참여해 주세요.
-버트를 비롯한 아바즈팀
게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