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난민들의 익사를 막읍시다
유럽 연합 정부 및 각료, 유럽 집행위원회 의장 및 위원, 그리고 각국 정상들께 :
21세기에 전 세계가 인도주의적인 난민정책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시오. 전쟁과 굶주림을 피해 탈출하는 이들을 보호하시고 이유 없는 죽음을 막을 것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헤어진 가족이 모여 살 수 있도록 난민의 재정착-재배치를 추진하고 유럽과 전 세계에서 책임을 공유하십시오. 난민 사태를 최전방에서 대응하고 있는 국가들을 재정적, 기술적으로 지원하시고, 피난처를 찾는 이들이 보안 조치 때문에 위험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위기의 규모가 너무 큰 지금, 단결된 긴급 인도주의적인 행동이 시급한 때입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난민을 수용하라는 요구가 커진 가운데 앙겔라 메르클 독일 총리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의장은 전쟁과 배고픔을 피해 탈출한 난민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할 계획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도 참여할 예정이지만, 영국, 헝가리 및 기타 동유럽 국가는 부끄럽게도 이 긴급 행동 방안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다. 인도적인 난민 정책을 세계에 내놓을지, 이들에게서 등을 돌릴지는 난민들을 구할 계획을 시민들이 얼마나 지지하느냐에 달렸습니다. 우리의 행동으로 시민들이 이 계획을 지지한다는 걸 보여줍시다.
난민 사태에 있어 전 세계는 이제 새로운 전환점(티핑포인트)을 맞이했고, 이제 우리가 지도자들을 이끌어야 할 때입니다. 서명하십시오: 며칠 후 유럽 연합의 장관들이 만나 각국의 대응 방안을 논하기에 앞서 안식처가 필요한 이들을 함께 도웁시다. 아바즈는 회원들의 제안을 각국 대표들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