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쓰나미
바젤협약 당사국 정부:
우리의 플라스틱 중독이 고래를 죽이고 있습니다. 거북이를 비롯한 바다의 다른 신비로운 생명들도요. 또한 플라스틱 쓰레기가 투기되는 지역의 공동체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는, 귀국이 플라스틱 쓰레기 수출금지에 관한 노르웨이의 제안을 지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처리 능력을 갖추지 못한 개발도상국에 플라스틱 재앙을 전가하는 무책임한 행동을 중단하십시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낙원 같은 해변이 플라스틱 쓰레기로 몸살을 앓는 사진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그 쓰레기가 유럽과 미국, 캐나다에서 왔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죠.
이 끔찍한 현실을 바로잡을 기회가 왔습니다. 지금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고 있는 회의에서, 처리 능력을 갖추지 않은 나라에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출하는 것을 금지하는 방안을 논의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플라스틱 쓰레기 수출 금지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본가, 그리고 트럼프 정부처럼 힘있는 국가 정부가 금지안에 반대하고 있죠. 플라스틱 쓰레기 수출 금지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 여론이 있다면 이들의 반대를 넘어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전 세계인의 목소리를 회의장에 전달합시다. 그들이 들을 수 있도록 외칩시다. 우리의 주장은 분명합니다. “낙원에 쓰레기 퍼붓기를 중단하라!”
게시 :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