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지도자들에게:
지구의 절반을 보호구역으로!
세계의 지도자들에게:
우리는 두렵습니다. 지구의 생명을 지탱하는 생태계가 우리 세대에 붕괴할 수 있다는 과학자들의 경고를 우리는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세계의 시민으로서 요구합니다. 생물다양성을 지키기 위한 현재의 의무를 이행하십시오. 나아가 지표면의 대지 및 바다의 최소 50%를 복구하고 보전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을 마련하십시오. 또한 지구의 지속 가능한 관리를 보장할 체계를 구축해 주십시오. 인간의 모든 개발행위에 반드시 이러한 계획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 계획은 토착민들의 지원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장기적인 목표만이 조화로운 자연을 회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세계의 지도자들에게:
걱정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구상 모든 곤충이 멸종의 경로로 들어섰습니다. 그것은 지구 생명 대붕괴의 서막이 시작됐다는 뜻입니다! 인류도 그 붕괴에서 예외일 수 없죠.
우리는 본능적으로 압니다. 인간의 운명이 지구의 운명과 함께하리라는 것을요. 우리는 자연의 일부입니다. 자연을 지키고 싶다면, 우리는 자연의 편에 서야 합니다!
과학자들은 원대한 계획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절반을 보호구역으로 만들자는 것이죠. 유엔, 프랑스, 독일, 캐나다의 지도자를 비롯한 각계의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곧 이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모입니다. 멸종에 관한 세계 정상회의를 앞두고요. 우리는 이번 기회를 놓칠 수가 없습니다!
이들 지도자들이 다시 ‘지구의 절반’ 보호 계획에 착수하도록 요구합시다. 설문조사와 과학적인 연구 결과, 그리고 전 세계 아바즈 회원들의 목소리를 그들에게 전합시다. 인간과 지구에게 지금 그 어느 때보다 그들의 리더십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립시다. 서명에 참여해 주세요. 며칠 뒤면 지구의 생명들을 지킬 수 있는 회의가 시작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