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리오 정상회의 - 지구를 살려라
브라질 지우마 대통령께:
환경에 대해 염려하는 글로벌 시민으로서, 우리는 당신이 화석연료 지원을 중지하는 대화를 재개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회담에서 채택된 선언문은 국가들로 하여금 오염책임자들에게 대한 지원금을 중지하라는 독려문구일뿐이며, 이에 대한 결의, 기한 또는 시행 체계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습니다. 이미 정부들이 비윤리적인 석탄, 기름 및 가스회사에 뿌리는 거의 1조억 달러에 달하는 지원을 막기에는 턱없이 약한 대응책입니다. 지구 정상회의의 실패를 막고, 화석연료 지원을 막을 실질적인 길을 찾아내어 우리 지구를 살리기를 촉구합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최근 서명
![[긴급] 리오 정상회의 - 지구를 살려라](https://avaaz_images.s3.amazonaws.com/2909_7388885600_75b8e8e288_z_1_460x230.png)
정상회담을 개최하는 브라질 대통령 지우마는 논의를 다시 시작하고, 오염 책임자들에 대한 지급을 그만두라고 촉구할 수 있는데도, 관료주의자들이 제시한 어중간한 입장으로 회담을 끝내려 합니다. 우리가 그녀의 이런 입장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세계 기후의 영웅으로 자신의 이미지 이미지를 굳히려면 지우마 대통령에게 남은 시간은 이틀입니다. 긴급 청원서에 지금 서명하시고 모두에게 전달하십시오. 50 만의 서명이 모아지면 아바즈는 서명을 지우마에게 직접 전달하고 파이낸셜 타임즈에 긴급, 충격 광고를 낼 것입니다.
게시 :
공유하기